'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삼둥이의 야심찬 생애 첫 캠핑이 뜻하지 않은 사고를 예고하며 관심을 높이고 있다. 

22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6회에서 송일국은 '캠핑'에 대한 오랜 로망을 밝히며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야심찬 캠핑에 나섰다.

송일국은 "텐트 되게 잘 쳐요. 보이스카우트도 해보고. 10분이면 충분!"이라고 호언장담하며 의욕 충만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모닥불 피워놓고 마시멜로우 구워먹는 모습을 상상했다"며 부푼 로망을 드러냈다.

삼둥이는 깜찍한 토끼 캠핑복과 형광 점퍼로 중무장한 채 단시간에 캠핑장을 장악했다. '삼단분리'된 삼둥이는 캠핑장 곳곳을 탐방하며 캠핑 나온 다른 가족들과 즉석 합석에 성공, 폭풍 친화력을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텅 빈 텐트가 포착돼 송대장과 삼둥이의 텐트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예측불가 '삼둥이'의 행방에 관심을 높이고 있다. 

'슈퍼맨' 송일국과 삼둥이의 첫 캠핑에 네티즌들은 "삼둥이 토끼같아! 완전 귀엽네", "송대장 엉뚱해서 웃김", "아이 셋 데리고 캠핑 가는 게 만만치 않을 텐데.. 또 무슨 일이 생겼을지 궁금해", "삼둥이 때문에 일요일만 기다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66회 '아빠도 처음이야' 편은 2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삼둥이,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