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상제이엘에스 강동구 영어체험센터.ⓒ정상제이엘에스
    ▲ 정상제이엘에스 강동구 영어체험센터.ⓒ정상제이엘에스

     

    정상제이엘에스는 서울 강동구 영어체험센터의 위탁 운영 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정상제이엘에스는 이번 위탁 운영 기업 선발 과정에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검증된 프로그램, 실력과 경험이 풍부한 원어민 교사와 한국인 교사로 이루어진 균형잡힌 교수진 운영 등이 주요한 선발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정상제이엘에스는 지난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도 강동구 영어체험센터의 전반적인 운영과 함께 맞춤형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7천명 이상의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데 이어 올해도 8천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강동구 영어체험센터의 주요 프로그램은 관내 26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주 5일 초등영어체험 프로그램과 관내 39개 유치원을 대상으로 한 주 1일 유아영어체험 프로그램이다.

     

    특히 영어센터 및 방과 후 영어교실 전문 프로그램인 '체스쿨'과 유아 대상 프로그램 '리틀 체스', 미국과 중국, 중동 등 해외시장에 수출되고 있는 '카라멜트리 북클럽', 여름ㆍ겨울 영어캠프 등이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또한 올해에는 유아 대상 토요 특별영어교실 프로그램과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 프로그램, 화상영어 프로그램 등을 보다 활성화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정상제이엘에스는 기존에 재능 기부 일환으로 강동선사문화축제, 직업체험센터에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왔으며,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정상제이엘에스 박상하 대표는 "이번 강동구 영어체험센터 위탁운영 3년 연속 선정은 정상제이엘에스의 탄탄한 영어 교육 노하우와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좋은 평가를 받아 가능했다. 앞으로도 강동구 학생들에게 프리미엄 영어 교육 콘텐츠를 합리적인 교육비로 제공해 지역 사회의 교육 환경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강동영어체험센터 수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상담을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