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겨울 신메뉴 프랄린 음료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SNS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잇츠 마이 탐스타일(IT’s MY TOMSTY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랄린 음료 4종 △민트 프랄린, 민트모카 프랄린, 카라멜 프랄린, 초코 프랄린과 깔맞춤 코디한 패션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먼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한 다음 친구 소환과 함께 프랄린 음료와 깔맞춤 코디 인증샷을 사진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역시 '좋아요'와 '리그램'을 한 다음 친구 소환과 함께 깔맞춤 코디 인증샷과 #탐탐데일리룩, #탐탐프랄린, #탐앤탐스 해시태그를 남기면 간단하게 응모된다.
 
탐앤탐스는 가장 멋진 탐탐데일리룩을 완성해주신 분들을 선정해 채널 별로 '핫 드레서' 1명에게는 '게스' 30만원 상품권, '베스트 드레서' 10명에게는 마이탐카드 2만원권을 증정한다. 깔맞춤 코디에 탐앤탐스 팔로워들의 '좋아요'가 많을수록 핫 드레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요즘 식음료의 트렌드는 먹는 재미는 물론 트렌디한 컬러로 보는 재미까지 겸비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민트와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탐앤탐스 프랄린 음료는 출시 후 SNS를 통해 많은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다. 이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것으로 많은 '패피(패션피플)'들이 프랄린 깔맞춤 코디 인증샷을 올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