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큐레이션 커머스 G9 '해외직구 블랙위크' 기획전
11번가, 30일까지 '진짜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가전·주방기구·패션 등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 '풍성'
  • ▲ ⓒ아이스타일24
    ▲ ⓒ아이스타일24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이하 블프) 시즌이 임박해지면서 유통 업계가 떠들썩하다.

    이에 발맞춰 국내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 제품과 인기 직구 품목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기 한창이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오픈마켓 11번가는 30일까지 '진짜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열고 100여 개 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핫딜' 코너에서는 가전제품·패션의류를 비롯한 매일 3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해외직구 베스트 10' 코너를 운영하해 다양한 해외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G마켓의 큐레이션 커머스 G9는 '해외직구 블랙위크' 기획전을 통해 29일까지 인기 직구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가전·패션 의류 등의 인기 상품을 매일 하나씩 특가로 선착순 판매하는 '오늘의 프라임 딜' 코너와 프로모션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을 스마일캐시로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옥션에서도 '블랙 에브리데이' 기획전을 통해 30일까지 가전·주방기구·패션·화장품 등을 최대 68%까지 할인한다.

    같은 기간 소셜커머스 티몬은 패션·식품 등 카테고리별로 구매 금액에 따라 매일 최대 25%를 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도 '롯데백화점관' 제품 구매 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과 25만 포인트를 중복 제공하는 '더블 찬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도 오는 30일까지 최대 86%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 기획전을 연다. 패션·화장품·유아동·스포츠 등 총 12개 카테고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찬 디올·금강제화·모이몰른, 티 아이 포맨 등의 유명 브랜드의 기획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성준 아이스타일24 사업본부장은 "해외 블프 시즌을 맞이해 한국에서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다양한 행사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고 있다"며 "필요한 품목과 혜택을 꼼꼼히 체크해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