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앙큼섹시 기획전 진행커플·보정 속옷 등 인기 제품 최대 25%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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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플래닛 11번가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많은 남녀 언더웨어를 최대 25% 할인 판매하는 '앙큼 섹시 언더웨어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1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선 깔끔한 디자인의 '나니걸스 로맨틱 브라·팬티 8종 세트'를 3만1900원, 커플 속옷 세트로 인기인 '디즈니·마블 남녀 속옷'은 3900원부터, 호주의 프리미엄 남성 언더웨어 '크루타 팬티'는 25% 할인한 1만5750원부터 판매한다.

    남녀 보정속옷도 다양하다. 군살 없는 보디 라인을 만드는 '세븐쇼콜라 여성 보정 속옷'은 9900원, 뱃살을 숨기고 가슴라인을 보정할 수 있는 '바디킹 남성 보정 런닝'은 1만6400원, 글램바디의 '기모 압박스타킹'은 1만1800원에 내놨다. 모바일 앱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지급한다.

    11번가에선 연중 속옷이 가장 잘 팔리는 달은 12월인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가 지난해 월별 속옷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달은 12월(25%)이었으며 이어 8월(19%), 1월(15%), 3월(13%) 순이었다.

    특히 모바일을 통한 속옷 구입이 크게 늘었다. 12월(1~17일) 11번가 속옷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한 가운데 모바일 매출 비중은 73%를 차지해 웹(PC)을 넘어선 역전 현상이 뚜렷했다. 또 이성의 속옷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많았다. 11번가 내 12월(1~17일) 남성 속옷을 산 여성 고객 비중은 지난해 같은 기간 29%에서 올해 35%로, 여성 속옷을 구매한 남성 고객 비중은 지난해 15%에서 올해 22%로 늘었다.

    김준수 의류팀장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기 쑥스럽거나 민감한 속옷 제품들을 모바일을 통해 사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선물을 위해 상대방 취향에 맞는 제품을 미리 파악한 뒤 가격 비교를 통해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구매하는 엄지족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