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여행 콘텐츠∙모바일 페이지 업그레이드∙고객과의 소통 강화순금 100돈 골든티켓∙1000만원 여행상품권 등 총 2억원 규모 경품
  • ▲ ⓒ인터파크투어
    ▲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오늘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전용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16일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올해 2회째로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최대 규모 여행축제다.

    올해 박람회 테마는 '상상하고, 준비하고 떠나자! 21일간의 세계여행'으로 전 세계 지역별 여행상품, 항공권, 호텔, 허니문 등 모든 여행 상품뿐 아니라 각종 여행 관련 콘텐츠를 소개한다. 

    박람회 홈페이지는 지역관, 항공관, 호텔관, 허니문·웨딩관, 요즘 뜨는 여행지, 이벤트관, 박람회소개 등 7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고화질 사진과 동영상으로 전세계 관광지 정보를 제공해 더욱 생동감 넘치게 현장 분위기를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40여개의 나라, 도시관 페이지에서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는 기본이고 테마별 추천 여행일정, 여행지별 버킷리스트 등 각 지역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박람회 모바일 홈페이지도 기존보다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유저 인터페이스(UI)로 개선돼 가독성을 높였다. 또 작은 모바일 화면에서도 쉽게 여행정보를 확인하고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투어는 각 지역관별로 고객 문의 게시판을 운영해 전문 담당자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박람회 기간 동안 2000만원 상당의 순금 100돈 골든티켓을 비롯해 총 2억원 상당의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박람회 페이지 곳곳에 숨은 스탬프 인증을 받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21일간의 세계여행 스탬프 찍기'를 포함해 내가 원하는 여행지에 목표 인원이 모이면 최대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공동구매 형태의 '모핫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 예약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총 10억원 상당의 해외여행 슈퍼쿠폰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자유여행은 최대 10만원, 허니문 최대 50만원의 즉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대만, 괌, 사이판 등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대표 노선은 10만원대부터, 괌·세부 등 인기지역 해외호텔 10만원대, 7~8월 여름휴가시즌에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인기호텔도 얼리버드 특가로 선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 최저가 500% 보상제, 해외항공 카드사 최대 20% 할인, 해외호텔 카드사 8% 청구할인, 엔타스∙신라 등 면세점 적립금 제공 등 박람회에서만 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인터파크투어는 박람회 기간 동안 네이버 검색창에 #떠나자, #21일간의세계여행, #일탈, #휴가 등 21개의 희망여행 키워드를 입력하면 검색당 소외이웃을 위해 10원씩 여행지원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장 설레는 여행지를 선택하는 간단한 투표에 참여하면 각 투표권 당 100원의 여행지원금이 기부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인터파크투어 항공권 5만원권이 제공된다.

    제2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및 PC에서 박람회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