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 5%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줘
  • 티몬_부킹닷컴 ⓒ티몬
    ▲ 티몬_부킹닷컴 ⓒ티몬

    티몬이 세계 최대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인 ‘부킹닷컴’과 제휴를 맺고 전세계 224개 도시의 호텔, 게스트하우스, 리조트 등 92만개 이상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부킹닷컴은 2014년 기준 전 세계 1억건 이상의 예약 실적을 기록하는 글로벌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사이트이다. 다양한 가격대와 전 세계 곳곳의 숙박시설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선예약 후결제’ 시스템으로 일부 특가 상품을 제외한 80% 이상의 호텔이 예약 후 무료 취소가 가능해 고객들의 예약 결정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티몬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부킹닷컴 제휴 호텔 예매 시 결제금액의 5%를 티몬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8월까지 실시한다. 5번 이상 예약 시에는 부킹닷컴의 프리미엄 회원권 지니어스 어카운트 혜택인 10% 할인과 웰컴드링크, 얼리체크인, 레이트체크아웃 등도 받을 수 있다.

    여름 휴가철인 7월 23일 1박을 기준으로 5성급 호텔로 살펴봤을 때, 태국 방콕의 ‘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가 14만7736원, 괌의 ‘힐튼 괌 리조트&스파’ 21만6440원, 홍콩의 ‘홍콩 스카이시티 메리어트’ 21만2027원, 필리핀 세부의 ‘래디슨 블루 세부’ 12만4177원 등 인기 호텔들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예약할 수 있다.

    김학종 티켓몬스터 해외투어본부장은 “자유여행 문화를 이끌고 있는 티몬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행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제일의 OTA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