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년 개관해 올해로 28주년…특가에 스페셜 메뉴 및 할인 혜택 제공
  • ▲ 벨레상스 서울 호텔 외경. ⓒ벨레상스 서울 호텔
    ▲ 벨레상스 서울 호텔 외경. ⓒ벨레상스 서울 호텔

    벨레상스 서울 호텔은 호텔 개관 28주년을 기념해 그동안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모든 레스토랑에서 28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벨레상스 서울 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뉴욕 스타일의 맨해튼 그릴에서는 지난 시간 동안 함께해 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28주년 스페셜 세뉴 메뉴'를 선보인다.

    가족 모임 또는 사랑하는 연인들이 특별한 가격에 품격 있는 식사와 더불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맨해튼 브래드, 치즈 크림을 곁들인 통감자 구이와 새우 샐러드,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자랑하는 핑크 후추소스와 브로콜리를 곁들인 미국산 목등심 스테이크와 후식으로 커피 또는 차를 제공한다. 가격은 2만8000원이다. 

    4층에 위치한 중식당 가빈에서는 5가지의 '스페셜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로는 게살 옥수수 수프, 유산슬, 돼지고기 탕수육, 삼선 자장면 그리고 디저트로 코코넛 시미로를 제공한다. 가격은 2만8000원이다. 단, 최소 2인 주문 시 프로모션 이용이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는 와인을 1잔 당 2800원에 제공하며 1000원 추가 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일식당 이로도리에서는 사케 1병(기자쿠라 야마하이 지코미 혼죠조)을 50% 할인된 2만8000원에 제공하며 로비층에 위치한 더 베이커리에서는 모든 베이커리를 28% 할인해준다. 모든 메뉴는 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 된 가격이다.

    벨레상스 서울 호텔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함께 소중한 분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