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맥즙과 '폴라리스' 홉을 혼용해 청량감 극대화봄시즌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에 이은 여름 시즌 한정 판매 상품
  • ▲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 ⓒ롯데아사히주류
    ▲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 ⓒ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는 7월 초부터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를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는 맑은 맥즙을 사용해 잡미가 없으며 특유의 박하향이 나는 독일산 폴라리스 홉을 일부 사용해 청량감을 극대화시킨 맥주이다. 

    여름 시즌 상품의 특색에 맞춰 패키지 전체를 스카이 블루색과 골드 로고를 사용해 여름의 계절감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지난 3월 출시한 봄 시즌 상품 '클리어 아사히 벚꽃축제'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면서 "이에 여름 시즌에 맞춰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를 출시함으로써 아사히 맥주의 고품질과 상품의 다양성을 함께 보여 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 등과 같이 시즌에 맞는 고품질의 상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맥주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클리어 아사히 크리스탈 클리어'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할인마트 기준으로 350ml은 2800원, 500ml는 2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