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업계 여름철 맞이 각양각색 제품 판매
  • ▲ '뷰티 원데이' 특집행사에서 판매하는 '데싱디바' ⓒGS샵
    ▲ '뷰티 원데이' 특집행사에서 판매하는 '데싱디바' ⓒGS샵

    초복과 휴가, 열대야까지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아지는 시즌이다. 다양한 시즌 제품들을 구매하려면 대형마트나 백화점을 직접 돌아다녀야 하지만 이번 주말에는 많은 비가 예고돼 외출이 꺼려진다.

    기상청에 따르면 15일부터 장마전선이 다시 북상해 오후 제주를 시작으로 밤에는 남부지방까지 영향을 미치고 16일에는 전국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이번 주 <주말 쇼핑 가이드>에서는 외출할 필요 없이 집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홈쇼핑 상품들을 소개한다.

    GS샵(GS홈쇼핑)
    에서는 17일 ‘뷰티 원데이’ 특집행사를 열고 휴가지에서 돋보일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뷰티상품들을 소개한다.

    그 중 17일 오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붙이는 젤네일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이미 컬러링과 디자인이 돼 있어 팁을 손발톱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젤네일을 한 것 같은 효과를 내 '1초 성형네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리터, 도트아트 등 다양한 아트와 올여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20개 세트가 6만9900원이다.

현대홈쇼핑
에서는 밤 기온 25도를 웃도는 열대야를 대비해 '수면 케어 상품 기획전'이 진행된다. 특히 16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되는 '잠케어 베게'가 시선을 끈다. 

이 제품은 원하는 높낮이를 하나의 베개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나무 원사를 사용한 커버원단과 사이드 매쉬 소재의 커버는 통풍성이 좋아 위생적이면서도 시원함을 자랑한다. 1+1세트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롯데홈쇼핑
에서는 휴가시즌을 맞아 패션 아이템인 '여름샌들', '래쉬가드' 등을 대거 편성했다. 특히 16일 오후 12시 50분부터 판매하는 ‘푸마 16년 아쿠아 쿨 래쉬가드 4종’을 주목할만 하다.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록칭한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 아시안 핏을 적용해 활동하기 편리하고 UV차단 기능도 있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가격은 11만8000원이다.

CJ오쇼핑
에서는 초복을 맞아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된다. 16일 오후 5시 30분부터는 '김나운의 떡갈비'가 판매된다. 이 제품은 100% 국내산 소고기, 돼지고기를 사용했고 6시간 이상 저온숙성해 쫀득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한 팩당 80g짜리 떡갈비가 2장 들어 있으며 15팩이 한 세트로 구성돼 총 30장 떡갈비를 6만900원에 판매한다.

17일 저녁 5시 40분부터는 원기 회복에 좋은 '최준용의 힘찬 장어'를 방송한다. 힘찬장어는 통영 자연산 바다장어로 먹기 좋게 머리, 내장 큰뼈 등이 모두 손질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총 28마리 7팩이 6만900원이다.

NS홈쇼핑
에서는 17일 오후 4시 여름철 몸매 관리와 무더위 피로 회복에 좋은 '어네스트 파인애플 자연발효 식초'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설탕과 식초에 담가서 만드는 방식이 아닌 두 차례의 자연발효를 거쳐 파인애플 자체를 식초로 만든 제품이다.

'어네스트 파인애플 자연발효 식초 330ml' 8병과 희석해 먹을 수 있는 물병으로 구성된 이 제품의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카드 무이자 할부는 3개월까지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많은 비가 내리는 장마철에 굳이 직접 발품을 팔며 돌아다니기보다 홈쇼핑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