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영화 속 여행지 'Enjoy Summer' 3차 경품 이벤트 진행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이달 말까지 Enjoy Summer’ 3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로마의 휴일’,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등 유명 영화 속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원하는 여름휴가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한다’는 콘셉트로 롯데홈쇼핑이 지난달 21일부터 3차에 걸쳐 각각 2주간 진행하고 있는 고객 사은 경품 행사의 일환이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동반 1인을 포함한 2인 여행권이 증정된다. 롯데홈쇼핑이 제안한 이색 여행지 2곳 중 원하는 한 곳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지난 1, 2차 이벤트에서는 총 2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응모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마지막 3차인 이번 이벤트에서는 ‘두근두근, 이토록 영화 같은 그곳!’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명화 중 하나로 꼽히는 <로마의 휴일>, 멜로 영화의 고전으로 평가받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등 영화 속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이 증정된다.

    영화 ‘로마의 휴일’ 주인공인 오드리 헵번, 그레고리 펙이 함께 거닐었던 로마 시내의 ‘베네치아 광장’, ‘트래비 분수’, ‘진실의 입’ 등 명소를 관광할 수 있는 6박 8일 이탈리아, 스위스 여행권과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에서 주인공 맥 라이언이 누볐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스타벅스 1호점’ 등 9박 11일 시애틀,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한 미서부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와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