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는 다양한 ‘델몬트 주스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8000원대부터 1만4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병 선물세트는 명절마다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셀러 제품 위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주스를 넉넉한 1L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오렌지 3본입 세트’와 100%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주스 3본입 세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오렌지, 포도, 망고, 감귤 주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게 180ml 소용량 병에 담은 '델몬트 소병 12본 세트' 2종으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명절 선물세트도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중저가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델몬트 주스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들 위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한결 같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델몬트 주스는 100% 주스부터 에이드 등 저과즙 주스까지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주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엔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그대로의 순수 착즙주스인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750ml 어셉틱(Aseptic, 무균충전) 페트 오렌지 및 자몽 2종을 선보이며 착즙주스시장에 본격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