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뷔페 올반 쉐프가 상품 기획 및 개발 참여해 품질신뢰 높여
  • ▲ 쉐프가 만든 도시락 3탄 ⓒ위드미
    ▲ 쉐프가 만든 도시락 3탄 ⓒ위드미

    위드미가 쉐프가 만든 도시락 시리즈 3탄으로 ‘푸짐한 오색나물 비빔밥’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쉐프가 만든 도시락은 위드미의 대표 도시락 시리즈로 1탄인 ‘더블 고기 도시락’, 2탄인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이번에 3탄이 출시됐다. 

    실제로 올해 4월에 출시된 ‘더블 고기 도시락’과 5월에 출시된 ‘함박스테이크 도시락은’ 현재까지 약 30만개가 판매돼 위드미 전체 도시락 매출의 약 60%를 차지하는 등 꾸준히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푸짐한 오색나물 비빔밥’은 신세계푸드에서 운영중인 한식뷔페 올반의 정부윤 쉐프가 상품 기획 및 제조 단계에 직접 참여한 제품이다.

    기존 도시락 대비 밥양을 1.5배 늘리고 이에 맞게 계란지단, 무생채, 애호박볶음, 콩나물무침, 소고기볶음, 표고버섯볶음, 로메인 상추, 당근볶음 등 8가지 재료를 듬뿍 넣은 것이 특징.

    류승훈 이마트 위드미 프레쉬푸드 파트장은 “집에서 먹는 밥처럼 친숙하고 부담 없는 재료들을 사용한 간편식을 개발해달라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에 ‘푸짐한 오색나물 비빔밥’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편의점 간편식 특성을 살리면서도 고객들께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드미는 ‘푸짐한 오색나물 비빔밥’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8일까지 ‘푸짐한 오색나물 비빔밥’ 구매 시 팔도 김치 도시락 컵라면(1입)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