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네즈
    ▲ ⓒ라네즈


    라네즈는 11월11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네즈의 ‘스파클링 뷰티’ 컨셉을 체험할 수 있는 토탈 뷰티 솔루션 공간으로 거듭난다. 2011년 첫 오픈 이후 5년만에 더욱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대표 매장이다.

    고객들의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깊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인 카운셀링과 편안한 제품 구매 및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기반의 다양한 체험 공간을 통해 라네즈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 구매 시 고객이 보다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증강현실(AR) 기반의 ‘PLAY LANEIGE’ 서비스를 통해, 카메라로 원하는 제품을 촬영하면 해당 제품의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및 사용법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토어 2층에 마련된 셀프 메이크업 바에서는 라네즈 ‘매직 미러’가 고객이 다가오는 것을 인지해 HOW-TO 영상을 보여준다. 제품 사용법 및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우며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다.

    지난 8월부터 라네즈 명동 로드샵에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는 고객 맞춤형 립스틱 ‘마이 투톤 립 바’ 서비스는 물론 나만의 맞춤형 수분 크림을 만나볼 수 있는 ‘마이 워터뱅크 크림’ 서비스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