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채널 혁신을 통한 가치 중심 성장 추진
  • ▲ 신용길 KB생명 사장이 4일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경영전략회의에서 2017년 경영목표를 발표하고 있다ⓒKB생명보험
    ▲ 신용길 KB생명 사장이 4일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경영전략회의에서 2017년 경영목표를 발표하고 있다ⓒKB생명보험
    KB생명보험은 2017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여의도 KB생명보험 본사에서 열린 경영전략회의에는 본사 경영진 및 부서장, 영업현장관리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했다.

    2017년 경영전략회의는 2016년 경영성과 리뷰, 2017년 경영목표 공유, 본부별 추진 계획 발표, 부서별 변화 혁신 추진 과제 발표 등으로 이루어졌다.

    KB생명보험은 '상품·채널 혁신을 통한 가치 중심 성장 추진'이라는 경영목표를 설정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제도 및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상품경쟁력 확보 및 신계약 가치 중심의 채널 전략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KB생명보험은 2016년부터 추진해 온 전사차원의 변화혁신 운동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017년에는 '2017, 도전과 혁신으로 미래를 선도하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4차 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활동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신용길 사장은 "영업현장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정진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