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선정 기업 대표 공약, '개콘 가상광고'로 공개…"3월1일까지 접수 받아"


GS칼텍스가 진행하는 '헬로먼데이' 캠페인이 직장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헬로먼데이' 캠페인은 월요병을 앓는 대한민국 직장인들과 긍정적인 삶의 에너지를 나누고 기업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거워지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 선정된 기업은 KBS 개그콘서트의 가상광고로 공개된다. 선정된 기업의 대표가 해당 기업의 임직원들에게 다음날 진행되는 특별한 월요일 공약 메시지를 전달해 개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가장 우울해하는 순간에 서프라이즈 월요일을 선물하자는 역발상에서 나온 아이디어"라며 "국내 최초로 개그콘서트 가상광고 개발을 KBS와 협의해 진행했다"고 말했다.
 
GS칼텍스 헬로먼데이 캠페인 신청은 GS칼텍스 미디어허브 채널인 블로그를 통해 간단한 회사 소개와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신청접수 기간은 2017년 1월 15일부터 3월 1일까지다. 선정된 10개의 기업에게는 특별한 월요일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