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해 10월 새롭게 선포된 SKC의 비전(vision)이 유명 캘리그래피(calligraphy) 작가의 손끝에서 다시 태어났다.ⓒSKC
    ▲ 지난해 10월 새롭게 선포된 SKC의 비전(vision)이 유명 캘리그래피(calligraphy) 작가의 손끝에서 다시 태어났다.ⓒSKC


    지난해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발표한 SKC의 새로운 비전(vision)이 유명 캘리그래피(calligraphy) 작가의 손글씨로 표현됐다.

    14일 SKC는 유명 캘리그래피 작가인 강병인 씨가 자사의 새로운 비전인 'Market Insight와 기술을 창의적으로 결합하는 Global Specialty Marketer'를 손글씨로 표현한 작품을 공개했다.

    강병인 씨는 소주 참이슬 글씨를 제작했고 영화 의형제, 드라마 정도전과 미생 등에 손글씨 작품을 선보인 유명 캘리그래퍼(calligrapher)다.

    강병인 씨의 손끝에서 탄생한 SKC의 새로운 비전은 홈페이진, 보도자료, 각종 행사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SKC는 석유화학사로 폴리우레탄(polyurethane)의 원료로 사용되는 프로필렌 옥사이드(propylene oxide)를 주력을 생산하고 있으며, 구부러지고 휘어지는 투명PI필름, 자동차유리에 사용되는 접합용 PVB 필름 등을 만들어 공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