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몬스 침대,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오픈.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압구정 현대백화점에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오픈. ⓒ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는 오는 10~19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시몬스는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정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구매 고객에 한해 금액대별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현장에서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도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4월 9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일정 금액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 소진 시까지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공식 대리점,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