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의 여름 스타일링 상품 선보이는 ‘2017 쿨비즈 패션대전’ 전년 대비 약 2주 먼저 시작해
  • ▲ 롯데닷컴, ‘2017 쿨비즈 패션대전’ 진. ⓒ롯데닷컴
    ▲ 롯데닷컴, ‘2017 쿨비즈 패션대전’ 진. ⓒ롯데닷컴


    낮 기온이 4월 말부터 30도에 육박하면서 예년보다 일찍 쿨비즈룩을 준비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쿨비즈룩이란 격식을 갖추면서도 시원하게 착용가능 한 비즈니스 옷차림을 뜻한다.

    8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4월 22일부터 5일까지 셔츠, 린넨롤업셔츠, 민소매블라우스 등 여름 쿨비즈 아이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에 비해 쿨비즈룩 상품을 찾는 발길이 빨라진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롯데닷컴은 직장인들의 여름 스타일링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2017 쿨비즈 패션대전’을 전년 동기 대비 약 2주 먼저 시작해 14일까지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패션전문 MD가 엄선한 남성 및 여성 오피스룩 아이템부터 속옷까지 한자리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닷컴에서 ‘쿨비즈 패션대전’ 또는 ‘쿨비즈대전’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MD 추천상품으로는 ‘빈폴레이디스 네이비 레이스 반소매 원피스’,‘빈폴레이디스 베이지 리넨 셔츠 칼라 7부 풀오버’, ‘라코스테 라이브 남성 피케 베이직 폴로 셔츠’등이 있다.

    ‘2017 쿨비즈 패션대전’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9일까지 의류 및 언더웨어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5000점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1만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L.POINT는 ‘2017 쿨비즈 패션대전’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받을 수 있다.

    이신혜 롯데닷컴 의류팀 MD는 “올여름 시원한 컬러감을 더한 쿨비즈룩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며 “다양한 품목에서 컬러감을 살린 레이스와 린넨 소재가 활용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