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액별 경품 및 예술문화 지원 행사까지 5월 내내 이벤트 열려
  • ▲ 명동점 오픈 1주년 기념 사진. ⓒ신세계면세점
    ▲ 명동점 오픈 1주년 기념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18일 명동점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에게 1년간 받았던 성원을 보답한다는 취지에서 ‘1st Anniversary’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2만원 선불카드 이벤트부터 100% 당첨행사, 본격 휴가철을 앞서 준비한 크루즈, 하와이 등 힐링 여행 상품권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온·오프라인 동시다발적으로 실시한다.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한다.

    18일 개점일을 기념해 28일까지 명동점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명동점 9층에서 진행되며 100달러 단위로 복수 참여가 가능하다. 사은품은 GD  블랙 에코백부터 시네마패키지 등 11개 품목 중 무작위로 선별해 제공한다.

    첫 돌을 맞은 의미를 더하는 돌잡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의 밝은 미래를 기원한다는 취지에서 마이크, 돈, 실, 활, 공책 등 5가지 돌잡이 용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1일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금, 모바일 상품권, 영화관람권, 향수,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참여 기간은 21일까지다.

    19대 대통령 선거를 패러디한 면세대통령 선거 이벤트도 있다. 온라인몰에서 5월 말까지 최고액 구매자, 최다 방문자, 개점일 18일 숫자를 기념한 518달러의 근사값 구매자 등 총 6가지 후보군 중 자신이 가장 어울리는 후보에 투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선발된 6인에게는 케이크, 신세계상품권 10만원 권, 적립금 10만원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여행상품은 명동점 1주년을 맞아 더 규모가 크고 화려해졌다. 본격 휴가철 전, 여행지를 물색하고 있거나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해 볼 만하다.

    코스타 크루즈 여행 상품권이 1등 선물로 제공되는 이벤트는 위메프와 공동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5월 말까지 위메프 ‘0원딜’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크루즈 여행 상품권 외에도 샤넬 립글로즈, 선불카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와 하와이 여행권(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도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두 경품의 이벤트 모두 6월 말까지 명동점 9층 내국인 고객센터에서 응모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와, 1달러로 이상 구매 시, 하와이 여행권은 KB국민카드로 1달러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구매 금액 별 선불카드와 사은품 행사도 혜택이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선불카드는 최대 32만원까지 증정한다. 각각 300달러, 500달러, 1000달러, 1500달러, 2000달러 이상 구매 시 7·11·16·26·32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여기엔 기본으로 증정받는 선불카드 외에 제휴카드(KB국민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이용 시 받는 혜택, 인천공항용 선불카드 교환권 금액이 포함돼 있다.

    사은품으로는 구매 금액별로 신세계 시그니쳐 여권 지갑, 미켈란젤로 전시권, 소년24 관람권 및 23years old  뷰티박스, 리엔베이크 케이크교환권 및 A.H.C 플레이존 신사점 스파 이용권을 제공한다. 전체 사은품은 제품 소진시까지 받을 수 있다.

    전통문화 계승의 의미를 담은 공연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국립중앙박물관 ‘아라비아의 길’ 20% 할인을 제공하며, 당일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관람권을, 4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헬로 미켈란젤로 展’ 관람권, ‘모네, 빛을 그리다 展’ 관람권을 증정한다.

    700달러 이상 구매자는 뮤지컬 ‘난타’와 ‘락시터’ 관람권을 받을 수 있으며, 2000달러 이상 구매하게 되면 뮤지컬 ‘햄릿’ 관람권이 주어진다. 상세일정은 홈페이지 내 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인명장들의 작품을 판매 및 지원하는 공간인 ‘한 수’(신세계면세점 상생공약 이행사업)와 협업해 20~21일 11층 스카이파크에서 명인명장 전승자의 공연도 진행한다.

    무형문화재 전승자의 정가 공연 및 매듭장 전승자의 시연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행사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같은 장소에서 21일까지 부채장 남원 최수봉선생의 부채에 캘리그라피를 새겨주는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자 대상이며 선착순 8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한 행복한 1주년을 맞아 항상 신세계면세점을 아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대규모 행사를 준비했다”며 “세계 어디서나 사랑받는 글로벌 면세점으로 도약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