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콜드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 신세계푸드, 짬뽕군만두 1만원 이상 구매시 한식뷔페 '올반' 5천원 할인 등
  • 콜드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콜드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스타벅스, 콜드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매장에서 '콜드 브루'와 '콜드 브루 라떼', '나이트로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등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해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콜드 브루 메이슨 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드 브루 메이슨 자는 손잡이가 달린 투명 유리컵으로 핑크와 민트 색상으로 2종류의 뚜껑이 포함돼 있다. 민트 색상의 뚜껑은 스트로우(빨대)를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있어 편의에 맞춰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총 6만개를 준비해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2016년 4월 출시돼 여름 음료 시장에 새로운 아이스 커피 트렌드를 불러 일으켰다. 콜드 브루는 아프리카와 라틴아메리카 원두로 블렌딩해서 로스팅한 전용 원두를 사용해 소량씩 14시간에 걸쳐 차가운 물에서 침출식으로 추출하기 때문에 1일 준비된 양만 판매가 가능하다. 

질소 커피인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자체적으로 개발한 나이트로 커피 전용 머신을 통해 콜드 브루에 질소를 주입해 바리스타가 전용 머신 탭에서 직접 뽑는 방식으로 전국 105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 올반뷔페 할인 이벤트. ⓒ신세계푸드
    ▲ 올반뷔페 할인 이벤트. ⓒ신세계푸드

  • ◇ 신세계푸드, 짬뽕군만두 1만원 이상 구매시 한식뷔페 '올반' 5천원 할인

    신세계푸드가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정간편식 신제품인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식뷔페 올반에서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할인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올반 육즙가득 짬뽕군만두를 구매한 영수증을 한식뷔페 올반에서 제시하면 결제 건 당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영수증 발행일 5일 내에 한한다. 

    올반은 여름 신메뉴 중 일부를 짬뽕군만두, 닭간장구이, 고추장 삼겹구이를 비롯해 홈쇼핑에서 1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던 소불고기와 가정간편식으로 곧 선보일 떡볶이 등으로 구성했다. 매장 내에 해당 메뉴의 주재료로 활용된 올반 가정간편식을 소개하는 홍보물도 비치했다.

    올해 초부터 올반 센트럴시티점 내에서 운영해오던 올반 가정간편식 판매코너를 지난달까지 영등포점, 대구점, 부산센텀점으로 확대한 데 이어 오는 7월에는 대학로점으로 늘린다. 
    이를 통해 한식뷔페를 자주 방문하는 20~4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올반 가정간편식의 맛과 품질을 알리고 동시에 판매까지 연결시킨다는 계획이다.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신축 개관한 아워홈 연수원 '용인 지수원' 건물 외관. ⓒ아워홈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신축 개관한 아워홈 연수원 '용인 지수원' 건물 외관. ⓒ아워홈


  • ◇ 아워홈, 용인 지수원 신축 개관

    아워홈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아워홈을 이끌 핵심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용인 지수원'을 신축 개관한다. 경
    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새로 문을 연 '용인 지수원'은 지난 2008년 강릉에 오픈한 '주문진 지수원'에 이은 아워홈의 두 번째 연수원이다.

    지수원은 '지혜의 물'을 뜻하는 창업주 구자학 회장의 호인 '지수(智水)'를 차용해 지어진 이름으로 '인재가 곧 기업의 미래'라는 구자학 회장의 경영철학을 담고 있다. 

    용인 지수원은 경기도 최대 규모의 이동저수지가 내려다 보이는 탁 트인 전망과 푸르른 녹음에 둘러싸인 절경 속에 자리 잡고 있다. 지상 4층과 지하 1층 총 5개 층으로 지어진 용인 지수원은 실무 교육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적 소양과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선진 교육환경을 갖췄다. 

    대강당과 3개로 구성된 중강의장은 노트북과 빔 프로젝터, 전자 교탁 등 최첨단 교육용 기자재를 구비해 강의와 워크샵, 포럼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하다. 대강당 '지수아트홀'은 15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에 대형 스크린과 전문 음향·조명 장비 등을 갖췄다. 

    2~4층까지 마련된 75실의 숙식시설은 침대가 놓인 입식 스타일의 '양실'과 좌식형 '한실', 호수가 보이는 '레이크뷰(Lake View)' 타입, 산이 보이는 '밸리뷰(Valley View)' 타입까지 네 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객실마다 인터넷 TV, 무료 무선인터넷(WiFi), 미니 냉장고, 세면용품 등 최적의 편의용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
    화요리와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교육생들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점도 운영한다. 건물 외부에는 산책로 '지혜의 정원'과 '바베큐 존'을 마련했다.

    용인 지수원은 앞으로 인턴·신입 영양사 교육과 조리사 직무교육, 신입사원 입문교육 등 직군별 맞춤형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지역주민 및 지자체, 외부 기업과 기관들이 활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 SPC플레이 외관. ⓒSPC그룹
    ▲ SPC플레이 외관. ⓒSPC그룹


  • ◇ SPC그룹, 푸드테인먼트 공간 'SPC플레이' 7월 오픈 

    SPC그룹이 오는 7월 서울 청담동 도산대로 쉐이크쉑 청담점 건물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인 'SPC플레이(SPC PLAY)'를 개점한다. 
    SPC플레이는 베이커리와 디저트의 미래를 제시한 한남동 '패션5', 복합외식문화공간 강남역 'SPC스퀘어'에 이어 SPC그룹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SPC플레이는 외식과 흥미로운 경험을 융합한 푸드테인먼트(Food+Entertainment)를 추구하는 문화공간으로 브랜드 별로 차별화된 메뉴와 함께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SPC플레이는 3개층, 연면적 1071m2 규모로 1층은 2016년 12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쉐이크쉑’, 2층은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3층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으로 구성된다.  

    SPC플레이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체험 요소를 도입한다.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매장 내에는 아케이드 게임, 주크박스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포인트 게임존'이 설치되며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는 가상현실(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마련한다. 해피오더앱을 통한 사전 주문 예약과 딜리버리 서비스도 도입할 예정이다.

  • 아쿠아2%, 아이시스 8.0. ⓒ롯데칠성음료
    ▲ 아쿠아2%, 아이시스 8.0. ⓒ롯데칠성음료


  • ◇ 롯데칠성음료 '2% 아쿠아·아이시스8.0', '효리네 민박' PPL 

    롯데칠성음료가 JTBC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의 메인 PPL 협찬사로 참여해 과채 워터 '2% 아쿠아'와 생수 '아이시스8.0'의 브랜드 친밀도 강화에 나선다.

    는 25일 오후 8시 50분부터 매주 일요일 총 12회에 걸쳐 방송 예정인 '효리네 민박'은 가수 이효리가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주도에서 신혼생활 중인 이효리와 남편 이상순이 실제 거주하는 자택을 배경 삼아 민박집 주인으로 등장하고 가수 아이유가 직원으로 참여해 손님들과 함께하며 제주살이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주 민박집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서 2% 아쿠아 및 아이시스8.0 제품의 자연스러운 노출과 음용되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타깃 고객층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쾌변 5종. ⓒ롯데푸드 파스퇴르
    ▲ 쾌변 5종. ⓒ롯데푸드 파스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