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박스 최소 5만~27만원, 5만원 박스 최소 10만~35만원 상당의 제품구성
  • 롯데닷컴에서 판매되는 마틴싯봉리빙 하와이 럭키박스 . ⓒ롯데닷컴
    ▲ 롯데닷컴에서 판매되는 마틴싯봉리빙 하와이 럭키박스 . ⓒ롯데닷컴


    롯데닷컴이 여름시즌을 맞아 마틴싯봉리빙의 하와이 럭키박스를 특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총 1500개가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마틴싯봉리빙은 프렌치 모던 감성이 돋보이는 리빙 브랜드로 주방식기, 홈패브릭, 주방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마틴싯봉리빙의 인기제품을 랜덤으로 넣은 럭키박스는 모든 상품이 완판되는 등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마틴싯봉리빙의 식기, 머그컵, 커트러리, 러그 등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는 3만원과 5만원, 두 가지 형태로 판매된다.

    여름시즌에 어울리는 하와이를 테마로 구성됐다. 3만원 박스에는 최소 5만~27만원 상당, 5만원 박스에는 최소 10만~35만원 상당의 마틴싯봉리빙 제품이 담겨있다.

    3만원 박스의 총 수량은 1200개, 5만원 박스는 300개로 개별로 구매했을 때 최소 2배 이상의 금액을 지불하고 사야 하는 제품을 특가에 얻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 럭키박스에는 하와이 2인 여행권(항공권 및 호텔 포함) 2매, 에뜨와르 2인 홈세트, 쥬뗌므 4인 홈세트 등이 깜짝 선물도 포함돼 일석이조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정지웅 롯데닷컴 생활팀 MD는 “지난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마틴싯봉리빙 럭키박스를 더 큰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럭키박스라는 이름처럼 소비자에게 행운까지 전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