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 화이트·오닉스 블랙·플래티넘 그레이 등 바디컬러 옵션출시 기념 8월 한 달간 5% 할인된 2650만원에 판매
  • ▲ 시트로엥 C4 각투스 원톤 에디션.ⓒ한불모터스
    ▲ 시트로엥 C4 각투스 원톤 에디션.ⓒ한불모터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원톤'의 의미 그대로 차량 바디와 에어범프, 휠, 도어 미러, 루프바 등의 컬러를 한 가지로 통일했다. 이를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차량 컬러는 펄 화이트(Pearl white), 오닉스 블랙(Onix black), 그리고 플래티넘 그레이(Platinum grey)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은 유로6를 충족하는 PSA 그룹의 BlueHDi 엔진과 ETG 6 변속기가 조합돼 복합연비 기준 17.5km/ℓ의 뛰어난 연비를 갖췄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헬로 옐로우와 블루 라군 등 톡톡 튀는 10가지 바디 컬러와 블랙 컬러의 에어범프가 조합됐던 기존 C4각투스에 이번 원톤 에디션이 추가돼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트로엥 C4칵투스 원톤 에디션의 가격은 2790만원이다. 단,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5% 할인된 265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