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가로수길점에 이어 8월 말 홍대점 오픈 예정스페셜리스트가 기기 사용법, 청소법 등 상세한 정보 제공 및 각인서비스 등도 제공
  • ▲ ⓒBAT코리아
    ▲ ⓒBAT코리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13일 국내 최초로 '글로(glo™)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8월 말에는 홍대점'도 오픈 예정이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는 BAT 코리아의 히팅 디바이스 글로 고유의 스마트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아냈다. 글로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글로 가열기기와 전용담배 던힐 네오스틱 뿐만 아니라 기기 슬리브 및 다양한 악세사리도 구매할 수 있다. 글로 스페셜리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기기 사용법, 청소법 등 글로에 대한 상세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은 총 4개 층으로 구성됐다.

    각 층별 내부 인테리어 역시 글로를 대표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조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했다.

    1층은 제품과 악세사리를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는 디스플레이 존과 혁신적인 글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존으로 꾸며졌다. 2층은 글로 스페셜리스트와 상담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슬리브도 만나볼 수 있다.

    3층은 제품 상담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간으로, 글로 기기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루프탑에는 글로 회원들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소통할 수 있는 라운지도 마련됐다. 

    BAT 코리아 토니 헤이워드 사장은 "글로 플래그십 오픈을 계기로 국내 최초로 BAT의 혁신적인 히팅 디바이스 글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탄생했다"며 "글로의 매력을 한 곳에 담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 플래그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BAT코리아
    ▲ ⓒBAT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