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발급 첫 고객이면 연회비도 100% 환급 가능
  • '삼성카드 taptap I(탭탭 아이)' 플레이트 이미지 ⓒ삼성카드
    ▲ '삼성카드 taptap I(탭탭 아이)' 플레이트 이미지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다가오는 추석 황금 연휴를 겨냥해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삼성카드 taptap I(탭탭 아이)'를 해외겸용카드로 발급받고, 오는 20일까지 해당 카드로 첫 결제를 한 고객들은 선착순 500명에 한해 공항 라운지 1인 이용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탭탭 아이는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받으면 최대 2인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여행특화 서비스로 구성된 '여가 패키지'와 1인 가구가 자주 사용하는 생활밀착업종 관련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상 패키지'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가 패키지를 선택하면 ▲국내외 800여 공항라운지 본인 무료(연 5회) 서비스(해외공항라운지 연 3회 및 국내 스카이 허브라운지, 아시아나라운지 무료 연 2회) ▲KTX, SRT 포함 철도 3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결제일할인(월 2회) ▲해외가맹점 및 해외직구, 여행 업종에서 3% 결제일할인(월 1만원) 혜택이 제공된다.

    여행을 다녀온 후에는 일상 패키지로 바꾸면 스타벅스 등 10대 커피전문점 및 파리크라상 30% 결제일 할인, 생어거스틴·발재반점·신선식품 배송 서비스 배민프레시 20% 결제일 할인, 슈퍼마켓·온라인쇼핑·프리미엄아울렛·세탁업종에 3% 결제일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4만9000원이다.

    다만 삼성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고객이라면 이달 말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신청하고 삼성앱카드 또는 삼성페이에 등록하면 연회시를 100% 환급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