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4개 카테고리 대표 인기상품 증정·할인 행사 전개

  • 이마트24가 포스트 추석 마케팅을 통해 명절 특수를 이어갈 예정이다.

    19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 추석은 최장 10일간의 휴일과 나들이 고객 증가로 인해 긴 연휴 특수 효과를 누렸다. 이마트24는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포스트 추석 마케팅을 전개한다.

    편의점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한 증정·할인 행사로 매출을 활성화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레쉬푸드, 일반식품, 과자, 유제품 등 4개 카테고리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연관상품 증정, 1+1, 2+1, 카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의점 프레쉬푸드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삼각김밥의 경우, 소비자들에 더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각김밥 가격에 준하는 음료를 무료 증정한다. 삼각김밥 전 제품 구매 시, 1000원 상당의 ‘허니사랑유자’ 또는 500원 상당의 ‘피크닉’ 음료를 택할 수 있다.

    과자 카테고리의 대표상품인 새우깡, 포카칩 구매 시, 그리고 유제품 카테고리의 인기상품인 바리스타 컵 커피(5종) 구매 시 2+1 행사를, 토레타(500ml), 탄탄면왕컵, 천하장사(50g)의 경우 1+1 행사를 진행한다. 추가로, 우리카드로 결제 시 추가 2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은용 이마트24 마케팅팀장은 “리브랜딩 계획 발표 이후 새롭게 바뀐 이마트24를 경험하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추석 이후에도 매출 활성화를 지속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