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 주최 'Great Music Festival'사회 김생민, 팝핀현준-남경주 '축하공연' 예정
  • ▲ SK이노베이션이 후원하고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는 '제1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포스터.ⓒSK이노베이션
    ▲ SK이노베이션이 후원하고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는 '제1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포스터.ⓒ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제1회 발달장애인 음악축제를 후원한다.

    22일 SK이노베이션은 오는 27일 오후 2시 건국대학교(서울 광진구)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는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치열한 경쟁을 이겨낸 5개팀이 이날 무대에 선다. 예선에 참가한 팀은 38개팀(343명)이었다. SK이노베이션은 입상팀에게 상금과 기획공연 출연기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Great Music Festival'의 사회는 방송인 김생민이 맡았고 오프닝 공연에는 팝핀현준이 나선다. 뮤지컬 배우 남경주는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와 함께 축하공연을 할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전사적인 자원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며 "이번에 후원하는 음악축제를 통해 발달장애인들이 능력을 개발하고 음악에 대한 새로운 꿈을 갖게 하는 출발선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하트-하트재단은 1988년에 설립된 사회복지전문단체로 소외된 국내외 아동 및 그 가족에 대한 복지를 지원하고 국내 발달장애청소년으로 구성된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창단해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