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CJ몰서 해당 패션 상품 구매 고객 100명 추첨해 ‘LG전자 트롬 의류건조기’ 증정
  • ▲ CJ몰의 ‘윈터 패션 페스티벌’ 기획전 페이지. ⓒCJ오쇼핑
    ▲ CJ몰의 ‘윈터 패션 페스티벌’ 기획전 페이지. ⓒCJ오쇼핑


    본격적인 추위에 맞춰 CJ오쇼핑이 ‘윈터 패션 페스티벌(Winter Fashion Festival)’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CJ오쇼핑에서 방송되는 패션과 스포츠 의류 등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을 추첨해 140만원 상당의 ‘LG전자 트롬 의류건조기’를 증정한다.

    CJ몰에서도 동시에 ‘윈터 패션 페스티벌’ 기획전 페이지가 운영된다. 행사 기간 CJ몰을 통해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행사에는 CJ오쇼핑 산판 패션 프로그램인 ‘셀렙샵(CelebShop)’, ‘힛더스타일(Hit the Style)’, ‘동가게’ 등이 참여하며, 상품은 총 40여개로 ‘셀렙샵에디션’, ‘엣지’, ‘다니엘크레뮤’, ‘장 미쉘 바스키아’ 등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 대부분이 포함된다.

    최근 롱패딩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아디다스골프’, ‘케이스위스’, ‘헤트레고’ 등의 스포츠 브랜드들도 최근 유행하고 있는 긴 길이의 다운 패딩을 선보이며 행사에 참여한다.

    ‘아디다스골프’의 구스다운 롱패딩의 경우, 지난 달 29일과 11월 12일 방송에서 모두 7000개 이상 판매, 주문 20억원 이상을 올리며 목표 대비 2배 이상의 실적을 올릴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일 밤 10시 45분에는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가 출연하는 ‘슈퍼마켓’이라는 특별방송을 진행하며 고태용 디자이너와 CJ오쇼핑의 협업 브랜드 ‘씨이앤태용(Ce& Tae Yong)’의 ‘슈퍼롱다운’을 선보인다.

    CJ오쇼핑 관계자는 “홈쇼핑 패션 상품이 디자인과 소재 측면에서 고급화되고 있는 요즘 상황에서 이를 알아보고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 같다”며 “특히 겨울 상품은 뛰어난 품질 대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CJ오쇼핑 패션 상품에 대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