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라다이스시티 내 수영장 시설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시티 내 수영장 시설 ⓒ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가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고객 니즈에 맞춘 '스테이 롱거, 엔조이 모어(Stay Longer, Enjoy More)'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레저시설 혜택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휴식형'과 아트워크를 즐길 수 있는 '예술형'으로 구성돼있다.

    '서티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30 Hours in Paradise)'로 불리는 휴식형 옵션은 얼리 체크인(오전 11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5시)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 2회 이용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런치 뷔페 혜택 2인, 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크레딧 혜택도 제공한다.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예술형' 옵션은 모든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일 최대 20명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된다.

    해당 상품은 얼리 체크인(낮 12시)에 맞춰 런치세트를 제공하며, 오후 2시부터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 위치한 예술 작품을 전문가와 둘러보는 도슨트 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파라다이스시티를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1박 2일을 꽉 차게 이용할 수 있는 옵션 상품을 기획했다" 면서 "이번 겨울에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휴식형 패키지는 다음달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술형 옵션은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시티 유선문의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