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건강관리 결심한 고객 위해, 건강식·피로회복·금연 제품 대상 행사 전개
  • ▲ 새해맞이 이벤트 이미지. ⓒ이마트24
    ▲ 새해맞이 이벤트 이미지. ⓒ이마트24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결심한 고객들을 위해 건강 관련 상품이 유통업계에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2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성인남녀 2403명을 대상으로 새해 계획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복수응답), 응답자의 60.5%가 ‘다이어트’라고 답했다. ‘운동’이라고 답한 응답자도 31.9%를 차지해 올해에도 ‘건강’에 대한 관심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이마트24는 무술년(戊戌年)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를 결심한 고객들을 응원하는 ‘건강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건강을 해치는 주범인 ‘고칼로리·고지방 식사’, ‘피로’, ‘흡연’을 줄여 줄 수 있는 상품을 대상으로 연관상품 증정, 1+1, 2+1의 프로모션 행사를 31일까지 열린다.

    저칼로리, 저염, 저지방의 프리미엄 도시락인 ‘올가니카’의 샐러드, 샌드위치, 도시락 상품 구매 시 우연보이차 또는 결명자 서리태차 중 1개(1200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한다.

    일동 아로골드D병(100ml)과 고려은단 비타민C(100ml)  한 개를 구입하면 한 개(700~900원)를 덤으로 주고, 그 외에 비타500프레쉬(100ml), 박카스디카페(100ml), 한뿌리인삼(120ml) 등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13가지 음료(800~5000원)는 2+1행사를 진행한다. 

    새해에 금연을 결심하고 있는 고객을 타깃으로 금연을 도와줄 다양한 종류의 제품도 2+1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제품은 리콜라 무설탕캔디 2종, 호올스 캔디 5종, 은단청껌, 자이리톨껌 등 총 14개 제품(500~2000원) 이다.

    변재훈 이마트24 마케팅팀장은 “새해에 건강을 기원하는 모든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