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AT코리아
    ▲ ⓒBAT코리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29일부턴 글로 및 던힐 네오스틱 6종의 판매를 전국 소매점으로 확대한다.

    22일 BAT 코리아에 따르면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글로 기기의 온라인 판매를 개시한다. 기존 글로 모델뿐만 아니라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없는 한정판 글로 및 전용 악세서리도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 한정됐던 판매 채널이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29일부터는 글로 및 던힐 네오스틱 판매처가 전국 5만여개 소매점으로 확대된다. BAT 코리아는 작년 8월 글로 출시 후 지방에서 글로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 스토어, 편의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 확대에 총력을 기울여왔다. 1월말 전국으로 판매처가 확대되면서 전국의 모든 고객들이 가까운 소매점에서 손쉽게 글로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및 일부 소매점에서 글로 기기와 던힐 네오스틱 6종을 구매할 수 있다.

    매튜 쥬에리 BAT코리아 사장은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을 더하기 위해 온라인 구매채널을 구축하고 전국으로 출시지역을 확대함에 따라 고객들이 더욱 손쉽게 글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