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대 발맞춰 모바일존 확대, 스마트폰 구입부터 개통까지 가능
  • ▲ 전자랜드 파워센터 진접점 외관. ⓒ전자랜드
    ▲ 전자랜드 파워센터 진접점 외관. ⓒ전자랜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하 전자랜드)이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양진로에 ‘파워센터 진접점’을 오픈한다.

    25일 전자랜드에 따르면 파워센터 진접점은 지상 3층, 총 30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남양주시의 첫 번째 매장이자 유일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진접점이 오픈함에 따라 10개의 프리미엄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파워센터 진접점은 변화하는 가전 트렌드를 반영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건강가전존의 확대다. 건강가전존의 공간은 주력 가전제품으로 꼽히는 TV, 냉장고, 세탁기가 차지하던 공간만큼 커졌다. 전자랜드는 건강가전존에서 고객들이 안마의자, 승마기, 운동기구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워센터 진접점은 모바일 시대에 발맞춰 모바일존도 크게 확대했다. 스마트폰 구매 및 통신사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이 전자랜드 매장을 방문하는 일이 많아짐에 따라, 매장의 1층 출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모바일존이 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바일존에서는 유명 제조사의 스마트폰 구매부터 개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매장으로 체험 및 휴식 공간 조성에 중점을 둔 것도 특징이다. 고객들은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 볼 수 있으며, 2층에는 고객들이 카페처럼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IT가전존, 모바일존, 청소기존, 주방가전존, 계절가전존, 건강가전존, AV존, 건강가전존 등으로 매장을 구분, 방문 고객이 목적에 따라 편리하고 빠르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파워센터 진접점은 오픈을 기념해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52%, 냉장고 50%, 세탁기 41%, 밥솥 64%, 믹서기 61%, 안마의자 44%까지 할인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BSW 프라이팬, 돌체구스토, 테팔 매직핸즈, 글라스락 캐니스터, 키친아트 그릴, 필립스 믹서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25일부터 28일까지 LED TV, 밥솥, 전기렌지, 커피메이커, 가습기,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이 원하는 체험 포인트와 제품을 꼼꼼하게 분석해서 공간을 구성했다”며 “전자랜드는 올해 다수의 신규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