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계좌에서 5만원 이상 출금 시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 증정
  • ▲ 세븐일레븐 모델이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모델이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한국카카오은행과 손잡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디자인된 세뱃돈 봉투를 증정하는 '무료로뽑개(犬) 봉투도받개(犬) 담아서주개(犬)'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븐일레븐 롯데 ATM기(CD기 포함)를 통해 카카오뱅크 계좌에서 5만원 이상 출금하고 이용거래명세표 하단의 행운번호를 점포 근무자에게 보여주면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모두 새겨진 봉투 1매와 인기 캐릭터 4종(라이언, 어피치, 프로도, 무지) 중 1종이 랜덤으로 담긴 봉투 1매 등 총 2매를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 증정 이벤트는 롯데 ATM기를 갖춘 전국 세븐일레븐 5000여 점포에서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6월 롯데와 카카오뱅크가 체결한 유통∙금융부문 융합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카카오뱅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없이 입∙출금 및 이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2018년 무술년 설 명절을 맞아 카카오뱅크와 공동 기획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특별한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뱃돈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에게 기쁨을 더해주는 재밌는 세뱃돈 봉투로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