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라운드 총합 279타 13언더파로 대활약
  • ▲ 이민지 선수가 5일(한국시간) 호주 서틴스 비치 골프장에서 펼쳐진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와 호주프로골프투어 오츠 빅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EB하나은행
    ▲ 이민지 선수가 5일(한국시간) 호주 서틴스 비치 골프장에서 펼쳐진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와 호주프로골프투어 오츠 빅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KEB하나은행

하나금융지주가 후원하는 이민지 선수가 호주 서틴스 비치 골프장에서 펼쳐진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와 호주프로골프투어 오츠 빅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하나금융은 이민지 선수가 2라운드까지 36홀 노보기 플레이를 펼치는 등 꾸준한 활약을 펼치며 4라운드 총합 279타 13언더파로 2위인 호주의 캐리스 데이비슨을 5타차로 제치고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거뒀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4년 이 대회에서 아마추어 신분으로 우승을 차지한 뒤, 4년만에 같은 대회에서 두 번째 우승 트로피를 올린 셈이다.

이민지 선수는 "2018 시즌 첫 대회를 우승으로 시작해 몹시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 펼쳐지는 대회에서도 매 경기 집중하고 최선을 다해 좋은 플레이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출전한 호주교포 오수현은 42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