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복주머니와 윷놀이 등을 형상화한 가심비 설 선물세트 출시
  • 12일 파리바게뜨가 서울 종로구 파리바게뜨 카페대학로점에서 설 명절을 맞아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복주머니와 윷놀이 등을 형상화한 설 선물세트 14종을 선보였다. 이번 파리바게뜨 설 선물세트는 제주 한천, 자색고구마, 찹쌀 등 전통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1~2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책정으로 ‘가심비’를 갖춘 실속형 제품이다. ⓒ파리바게뜨
    ▲ 12일 파리바게뜨가 서울 종로구 파리바게뜨 카페대학로점에서 설 명절을 맞아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복주머니와 윷놀이 등을 형상화한 설 선물세트 14종을 선보였다. 이번 파리바게뜨 설 선물세트는 제주 한천, 자색고구마, 찹쌀 등 전통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1~2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책정으로 ‘가심비’를 갖춘 실속형 제품이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12일 서울 종로구 파리바게뜨 카페대학로점에서 2018년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복주머니와 윷놀이 등을 형상화한 설 선물을 소개하는 사진행사를 가졌다. 

이번 파리바게뜨 설 선물은 제주 한천, 자색 고구마, 찹쌀 등 전통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1만~2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가심비'를 갖춘 실속형 제품이다. 

주요 제품은 '행복, 복(福)' 세트, '명품 타르트' 세트, '허니호두피칸롤', 피칸을 듬뿍 담아 구운 '피칸파이' 등이 있다.

 모양의 막대형 구움과자, 윷놀이판과 미니 윷을 세트로 구성한 '행운의 윷놀이 세트', '福(복) 도라야끼', '새해 행복 복(福)베어' 등 설 명절을 상징하는 요소 형상화한 제품들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