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서비스 게임 10종에서 스킨·아이템 등 제공
  • '메이플스토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이미지ⓒ넥슨
    ▲ '메이플스토리'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이미지ⓒ넥슨

     

    넥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 10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오는 14일 하루 동안 '초코가득 발렌타인' 이벤트를 통해 동글 초코 데미지 스킨, 초코 가득 망토 교환권, 30일 초코 가득 말풍선 반지 교환권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4일까지 2인 그룹을 맺고 '초코가게찰리' NPC(Non Player Character)를 통해 이벤트 맵에 입장하면, 맵의 가운데 '초코도둑NPC'를 피해 서로에서 초콜릿을 선물하는 미니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미니게임 성공 시 획득한 점수에 따라 달콤경험치200% 버프와 귀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달콤초코상자를 지급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이달 22일까지 매일 1회 진행 가능한 '발렌타인데이 없어졌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NPC '체자레'에게 이벤트 퀘스트를 받아 몬스터에게 획득할 수 있는 염장 초콜렛을 10개 모으면 '정의 구현 코인'을 얻을 수 있다 모은 코인의 개수에 따라 커플 놀래키기 폭죽, 펫 외형 변경 스크롤, 펫 툴팁 염색약, 상점 캐릭터 추가 스크롤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내달 8일까지 '천사와 악마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전용 스토리를 완료하면 한정 타이틀 및 문양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로 모은 카르마를 각 상점을 통해 교환할 시, 천사와 악마를 상징하는 화이트 샤이닝 엔젤링, 블랙 샤이닝 악마뿔 등 치장 아이템을 선물한다.

    '엘소드'에서는 14일 하루 동안 퀵슬롯 아이템 2개를 사용할 때마다 '[코보] 달달한 쵸콜릿 2개'를 반복 제공한다. 또 10회 이상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다른 유저와 커플을 맺을 수 있는 '[코보] 커플 반지'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코드케이 강남점과 제휴를 맺고 운영 중인 엘소드 방탈출 카페를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초콜릿을 직접 선물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무적 솔로, 러브러브 커플 두 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하트날림특수효과, 아바타럭키빈, 특별한럭키빈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서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GM블루데이지가 보낸 '초콜릿 아이템'을 받고 공식 홈페이지 UCC게시판에 답장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GM블루데이지가 직접 작성한 손편지와 고급 초콜릿을 선물한다.

    모바일게임 '오버히트'에서는 14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발렌타인 데이 5성 S급 투구(1개)'를 지급한다.

    '판타지워택틱스R'에서는 22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발렌타인 수수께끼 던전'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세계정복 및 네프티스 던전을 플레이하고 발렌타인 초대장을 획득하면 입장 가능하다.

    '마비노기 듀얼'에서는 내달 1일까지 '대족장: 우영', '설녀: 동백', '구미호: 초령' 등 신규 EXT 시즌 카드 7종을 추가하고, 게임 접속 시 보석 15개 및 스페셜 티켓 2장을 지급한다.

    또 누적 로그인, 일반 대전 참가 등 조건 달성 시 '닌자: 히카루' 특별판 카드 등을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부스터 구매 시 '대족장: 우영', '설녀: 동백' 등 희귀한 카드들로 구성된 12종의 카드 중 1장을 보너스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