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5일까지 6일간 한시판매·하나멤버스 회원 5000 하나머니 추가 적립
  • ⓒ KEB하나은행
    ▲ ⓒ 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애국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은 제99주년 3.1절을 맞아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마음을 전 국민적으로 확산코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단 6일간만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스마트폰으로 정기적금을 가입시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 
KEB 하나은행 본인 명의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서 자동이체를 필수 등록해 5만원 이상 20 만원 이하의 금액을 가입하면 최대 연 3.0%(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년제와 2년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금리는 동일하다.

또한, 동 정기적금 가입자가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회원이라면 추첨을 통해 총 100 명에게 5000 하나머니를 추가로 적립한다.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친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자는 취지로 순국선열 이름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앱인 1Q BanK에서 3.1 절 하면 떠오르는 순국선열의 이름을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들이 적어 낸 이름 가운데 가장 많이 응모된 순국선열의 이름을 적은 분들 중 총 3100명을 추첨, 연 3.1%(세전)의 특별금리 쿠폰을 1인 1매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돼 받은 특별금리 쿠폰으로 4월 1일부터 30일까지의 기간 중 스마트폰으로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연 3.1%(세전)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 경우에도 KEB 하나은행 본인 명의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서 자동이체를 필수 등록해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금액을 가입해야한다 .
 
KEB하나은행 디지털 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99주년 3.1절을 맞아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고 이에 대한 관심을 전 국민적으로 확산시키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