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 추구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고려
  • ▲ 에스로우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에스로우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 어번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두번째 세컨드 브랜드인 '에스로우(S'LOW)'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리즈는 지난 2012년 에피그램을 세컨드 브랜드로 론칭, 2015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공적 안착시킨 바 있다.

    에스로우는 베이직함을 기본으로 실용성과 멋이라는 자신만의 가치를 추구하고, 취향이 확고한 30대 남성을 타겟으로 한다.

    티셔츠와 셔츠, 베이직 팬츠 등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돼 모든 계절에 활용할 수 있고 시리즈는 물론 타 캐주얼 브랜드의 아이템과도 쉽게 믹스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코오롱FnC는 에스로우를 온라인 유통에 강한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목표다. 코오롱몰과 바이시리즈,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점진적으로 매출을 확대한다. 

    아울러 고객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위해 주요 대형몰과 백화점의 시리즈 매장 내 팝업스토어로 진행한다. 

    한경애 코오롱FnC의 상무는 "
    패션업계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고, 고객들의 눈높이와 취향은 높아지고 편안함을 추구하고 라이프스타일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면서 "에스로우는 언제 어디에서나 레이어링할 수 있는 베이직 아이템을 통해 유연하게 고객들을 파고들어 그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