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방향 입체 정화, 하루 771만 리터 공기 청정
  • 교원 웰스 아이케어 공기청정기 ⓒ 교원 웰스
    ▲ 교원 웰스 아이케어 공기청정기 ⓒ 교원 웰스



    교원 웰스가 하루 최대 771만 리터(L)의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는 '웰스 제로 아이케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웰스 아이케어는 교원웰스의 공기청정기 '웰스 제로' 시리즈로, 미세먼지 제거 및 탈취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 면적은 42.4㎡(약 12.8평형)이며, 미세먼지 제거 효율 98.3%, 유해가스 제거 효율은 93% 이상을 자랑한다.

    최근 황사, 미세먼지 등 환경관련 이슈로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은 매년 성장하는 추세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은 청정기 시장의 최고 대목으로 렌탈 경쟁사인 청호나이스, SK매직도 청정기 신제품을 앞서 출시했다.

    업계는 올해 청정기 시장을 지난해보다 약 30% 성장한 200만대 규모로 전망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각 지자체의 어린이집 공기청정기 지원 정책 덕에 청정기 시장이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보인다.

    웰스 아이케어의 경우 '3WAY 입체 공기청정 기능'으로 하루 최대 90회에 걸쳐 771만 리터의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제품 앞면에 있는 2300여 개의 에어홀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제품 좌우 및 상단의 3개 방향으로 깨끗하게 정화된 공기를 강력하게 배출한다.

    입체적으로 공기를 내보내 작은 크기에도 높은 공기청정 효율을 나타내 짧은 시간 작동에도 집안 구석구석의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획기적으로 없애준다.

    제로 아이케어는 ‘6중 세이프 케어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 제거 성능과 탈취 기능이 크게 강화됐다. 초미세먼지부터 0.3µm 크기의 나노입자 먼지, 생활악취 및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유해가스(TVOCs)까지 강력하게 제거해 근본적인 실내 공기질을 개선한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 5대 유해가스 제거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호흡기나 면역력이 약한 유아 및 임산부 등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음 걱정도 줄였다. 3개 방향으로 공기가 분산 배출시켜 체감 소음이 적으며, 취침 모드로 사용할 경우에는 그 절반인 23㏈로 감소해 수면방해 없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실내 미세먼지, 유해물질, 냄새와 밝기까지 감지하는 스마트 3중 센서로 실내공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자동으로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미세먼지가 나날이 심해지면서 공기청정기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아이케어 공기청정기는 집진과 탈취성능이 강화, 90% 이상의 효율을 갖춰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에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