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고객 대상 의자, 스툴, 공기청정기 등 사은품 증정
  • 현대리바트 송중기 라비나. ⓒ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 송중기 라비나.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9일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다음달 16일까지 '신혼, 함께여서 행복한 웨딩페스타'를 열고, 주요 인기 상품을 최대 30 % 할인 판매한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붙박이장 동시 구매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송중기 TV광고 속에 등장하는 ‘코펜하겐’ 침대를 비롯한 노튼, 휴 등 침대 프레임 7종과 엔슬립 Cozy, Stable, Lift, 스프링에어 등 매트리스 4종, 카렌, 브라노 슬라이딩 등 붙박이장 6종이다.

    거실용 가구 중 인기 소파와 거실장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이태리 레오니카社 천연가죽 소파 ‘베네토’ 를 비롯해 그란디오소, 라비나 등 3인 이상 소파 7종, 크로켓 등 거실장 5종이다.

    주방의 경우 식탁 및 의자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상급 천연 애쉬 원목을 사용한 ‘파인트 베이직’ 4인 식탁세트(식탁+빗살의자 4개) 78만원, ‘스테레오 A라이트 4인 식탁세트(식탁+의자2개+벤치) 49만9000원 등이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 중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연다. 카렌 붙박이장 구매 시 클라우드 체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툴을, KB국민카드로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큐밍 더 케어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한정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신혼부부의 구매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을 함께 구매 시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