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주제 '애니팡2-애니팡3' 이벤트 진행도미니 게임 '애니의 낚시왕' 및 신규 퍼즐 게임 출시도
  • ⓒ선데이토즈
    ▲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가 애니팡 시리즈 대표작인 '애니팡2'와 '애니팡3'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한 애니팡2는 이용자간 순위 경쟁 이벤트인 '애니의 낚시왕' 행사를 이날부터 본격 진행한다.

    애니의 낚시왕은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미끼와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 애니를 조작해 연어, 상어 등을 낚고 그 무게에 따라 순위를 정하는 콘텐츠다. 애니팡2에서 첫 선을 보이는 미니 게임으로 내달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달 4일에는 애니팡3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에선 우주여행을 주제로 4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비롯 우주해적 블루와 달토끼 애니, 우주탐사원 루시 등 신규 캐릭터들을 선보인다. 퍼즐 플레이를 통해 만든 특수 블록에 따라 순위를 집계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팡타스틱 이벤트도 내달 3일까지 실시한다.

    회사 측은 만우절(4월 1일)을 전후로 애니팡2와 애니팡3에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등장하는 '뻥이요' 블록을 격파하면 추첨을 통해 이용자 500명에게 과자와 아이템을 선물한다.
     
    애니팡 시리즈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신규 업데이트와 만우절을 맞이해 애니팡2, 애니팡3의 고객 모두가 즐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