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세정기능 분리한 듀얼노즐, 친환경 항균동 소재 적용
  • ▲ 신제품 '웰스 365 항균 안심비데' ⓒ 교원
    ▲ 신제품 '웰스 365 항균 안심비데' ⓒ 교원



    교원웰스가 위생과 편의성을 강화한 '웰스 365 항균 안심비데'를 출시한다.

    신제품 365 항균 비데는 세균 번식이 쉬운 노즐 실린더·팁, 탱크 등 세 곳에 항균동과 같은 특수 소재를 적용했다.

    항균동은 미국 환경보호국에서 승인한 유일한 항균 소재로, 구리 성분을 통해 세균을 제거한다. 장염이나 배탈의 원인이 되는 살모넬라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페렴군 등을 99.9% 제거할 수 있다.

    청결한 사용을 위해 비데 기능과 세정 기능을 분리한 듀얼 노즐을 적용했다. 비데와 세정이 각기 다른 노즐을 통해 작동돼 상쾌한 사용감을 준다. 노즐 또한 스테인리스와 항균동을 사용해 쉽게 오염되지 않는다.

    강력 방수 기능으로 사용 편리성도 높였다. 화장실 내 습기나 물에 의한 고장 걱정이 없으며, 오염 시 물 청소까지 가능해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은 사방에서 튀는 물을 견디는 IPX(방수등급) 5등급 제품이다.

    소프트 스핀 세정을 통한 부드러운 세정감도 돋보인다. 물줄기가 360도 회전하며 미세 공기방울을 세정수에 혼합시키는 방식으로 세정 내내 같은 수압을 유지한다.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러워 강한 물줄기에 부담을 갖는 사람에게도 좋다.

    회사 관계자는 "교원웰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웰스 365 항균 안심비데는 비데 본연의 기능과 위생성, 편의성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특히 2만원 초반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제적 부담까지 덜어줘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