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해 라이프 지향…2018년 비욘드 '서울숲 에디션'도 출시
  • ▲ 비욘드 서울숲 에디션ⓒLG생활겅강
    ▲ 비욘드 서울숲 에디션ⓒLG생활겅강


    LG생활건강의 비욘드는 '서울숲과 함께하는 미세먼지 FREE! 도시 숲 지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서울숲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비욘드는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외부 오염물질을 정화하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도시 숲에 주목했다. 이에 도심 속에서 푸르고 상쾌한 휴식 공간이 돼주는 서울숲을 지키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비욘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표 인기 제품인 피토 아쿠아 크림과 피토가닉 클렌징 리퀴드를 선정하고 자연을 소재로 한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만8000원대.

    비욘드 관계자 "하반기에는 가을숲 에디션을 출시하는 등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가치 있는 소비를 위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