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날수록 시원한 하이퍼쿨링 기술 적용…냉각효과 극대화
  • ▲ 아이스 콜드 시리즈ⓒ네파
    ▲ 아이스 콜드 시리즈ⓒ네파


    네파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냉감 기능성웨어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냉감 효과를 극대화 하는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해 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웨어 제품군이다.

    하이퍼쿨링 시스템은 땀이 났을 때 흡열 효과를 통해 주위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냉감프린트 기술을 등판에 적용해 쿨링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티셔츠와 같이 풀착장 할 수 있는 냉감 소재의 아이스 콜드 팬츠 제품도 함께 구성해 전체적인 쿨링 기능성을 더했다.

    아이스 콜드 티셔츠의 주력제품인 베스티아 티셔츠는 등판에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통해 냉감프린트를 적용하고 흡습속건이 우수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등과 옆선에 메쉬소재를 적용해 통풍이 뛰어나며 암홀 안쪽에 항균과 항취 기능의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6만9000원.
  • ▲ 아이스 콜드 티셔츠ⓒ네파
    ▲ 아이스 콜드 티셔츠ⓒ네파

  • 아이스 콜드 팬츠의 주력제품인 레조 팬츠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공기순환이 뛰어나고 불필요한 열을 배출해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팬츠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2way stretch'소재를 사용해 활동성도 뛰어나다. 슬림한 핏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나와 가벼운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 가격은 10만9000원.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네파의 여름 시즌 대표 제품으로 쿨링 효과를 선보이기 위해 냉감프린트 기술의 하이퍼쿨링 시스템 적용과 아이스 콜드 팬츠 구성 등 냉감 기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며 "올 여름 네파의 냉감 소재 제품으로 연출하는 ‘아이스 콜드룩’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