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그룹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디지털 미디어 플래너, 미디어 기획 등 6개 직무 채용 예정
  • ▲ 메조미디어 2018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지 이미지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2018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지 이미지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는 ‘2018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입사 지원자는 오는 13일 자정까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4년제 정규 대학교 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디지털 미디어 플래너 ▲미디어 기획 ▲글로벌 AE ▲디자이너 ▲광고 솔루션 개발 ▲사업관리 등 총 6개 직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 시 필기시험(CJAT·CAT), 직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7월 초부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파르나스타워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문지현 메조미디어 인사팀장은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에 따라 회사와 비전을 함께 만들어갈 열정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광고 산업과 지원 직무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고민이 합격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설립 20주년을 맞은 메조미디어는 국내 최초의 디지털 미디어렙이다. 디지털 미디어 광고 판매대행, 통합 미디어 광고 서비스, 애드네트워크, 캠페인 기획∙제작∙집행, 글로벌 광고 등 마케팅 전반에서 전문화된 서비스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