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정 93점, 동종업계 1위
  • ▲ KSQI 수상 자료사진 ⓒ 교원 웰스
    ▲ KSQI 수상 자료사진 ⓒ 교원 웰스



    교원웰스 고객센터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웰스는 5년 연속으로 같은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하는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다.

    웰스 고객센터는 콜센터 부문 16개 항목 중 맞이 인사, 신뢰감을 주는 응대, 고객 문의에 대한 적극적 안내 등을 포함한 대부분 영역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웰스는 평점 93점을 획득해 국내 생활가전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웰스 고객센터는 '고객 만족 최우선'을 핵심가치로 두고 있다. 특히 직원의 만족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생각으로 콜센터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감정치유를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동료들과 여유로운 점심을 즐기며 친목을 다질 수 있는 ‘꽃보다 런치’를 비롯, 가족 및 동료와 함께 문화 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꿈 드림’ 프로그램 등이 대표 사례다.

    회사 관계자는 “교원웰스가 5년 연속 우수콜센터 1위로 선정된 것은 최고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라 생각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 감동서비스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