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과 신뢰 회복 및 매출 활성화 기여
  • ▲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즉석 피자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즉석 피자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는 가족점과의 신뢰 회복과 매출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나서 도우쇼와 피자 시식행사를 진행하는 '드림팀이 간다' 게릴라 공연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공연은 미스터피자가 가족점과의 신뢰 회복과 매출 활성화를 위해 100% 본사가 가족점을 찾아가 지원하는 행사다.

    가족점의 매출 활성화를 최우선으로 '세계피자대회(World Piazza Game)' 도우쇼 프리스타일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한 세계 최고의 도우쇼 공연팀인 드림팀이 매일 전국 가족점 2곳씩을 순회하며 화려한 도우쇼를 공연하고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드림팀이 간다 프로모션은 매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매장을 중심으로 진행, 매출 향상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준다는 계획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가족점과의 상생과 고객 만족 증대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스터피자는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미스터피자만의 차별점을 내세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가족점과 함께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