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 위치…제철 재료 활용 신메뉴 출시
  • 피그인더가든 강남점ⓒSPC그룹
    ▲ 피그인더가든 강남점ⓒSPC그룹


    SPC그룹은 서울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강남점을 개점한다고 9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은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Fine Casual) 샐러드 전문점이다. 지난해 4월 문을 연 여의도점이 건강한 한끼 식사를 찾는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강남역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피그인더가든 강남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오피스가 밀집한 강남대로에 138㎡, 75석 규모로 자리잡았으며, 도심 속 정원을 콘셉트로 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볼샐러드', 드레싱과 그릴 메뉴, 견과류 등의 토핑, 30여 가지의 채소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샐러드',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를 골라 구성하는 '플레이트'로 구성된다. 

    피그인더가든은 2호점 오픈을 맞아 제철 원료를 활용한 신규 메뉴도 선보였다. 
    볼샐러드 메뉴로 구아카몰(아보카도를 활용해 만든 멕시코 전통 소스)에 비트와 햇채소를 더한 '캔디비트타코 샐러드' 등을 출시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2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탁상용 허브 스몰가든'을 한정수량(500개)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퀴즈이벤트를 통해 시식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