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과 디자인 앞세워 벽지 시장 선도해 갈 것"
  • ▲ ⓒLG하우시스
    ▲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10 표면 입체감과 친환경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벽지 '디아망(DIAMANT)' 출시했다고 밝혔다.

    LG
    하우시스의 벽지 최고급 라인인 디아망 기존 벽지 대비 제품 표면의 엠보싱 깊이가 최대 깊어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을 높인 제품이다.

    제품은 특수 처방기술을 적용해 깊은 엠보싱을 구현하면서도 무게를 기존 제품 대비  25% 줄여 시공 편의성까지 높였다벽지 두께가 얇으면 입체감이 떨어지고두꺼워 무게가 무거워지면 시공시 처짐이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했다.

    이와
    함께 디아망 벽지는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옥수수 유래 성분을 적용,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 국내 '환경표지인증' 획득하며 제품의 친환경성을 인정받았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의류, 침구, 완구, 인테리어자재 피부와 접촉이 일어나는 제품의 무해성 정도를 평가하는 것으로전체 4등급 최고 등급인 1등급은  3 미만 유아의 피부가 접촉해도 안전한 제품에만 부여되는 엄격한 기준이다.

    LG
    하우시스는 향후 전시장과 인테리어점 고객 접점에서 '디아망' 벽지를 알리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수입 벽지 일색인 국내 프리미엄 벽지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박귀봉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상무는 "디아망 벽지는 시장에서 요구하는 디자인, 시공 편의성, 친환경성 삼박자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앞세워 프리미엄 벽지 시장을 선도해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