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롯데호텔과 함께 행사 진행'스·드·메', '웨딩 컨설팅', '웨딩 주얼리 상담' 등 한 곳에서 웨딩 서비스 참여 가능예비 부부 위한 '예식 시연'도 진행… 경품 행사 및 '혼수 스페셜 쿠폰'도 준비
  • ▲ 롯데百, '원스톱 웨딩 이벤트' 진행. ⓒ롯데백화점
    ▲ 롯데百, '원스톱 웨딩 이벤트' 진행.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 롯데호텔과 협업해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이하 스드메)'을 포함한 '웨딩 컨설팅 상품' 서비스와 '웨딩 주얼리 상담' 및 웨딩 예식 시연에 참여할 수 있는 '원스톱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스드메' 등의 분야와 관련된 전문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테마로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드레스 피팅(Dress Fitting) 라운지'에서 '마이도터스&케이트불랑', '이승진웨딩&보다이승진', '최재훈웨딩&엔조최재훈' 등의 파트너사가 진행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현장에서 직접 입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라운지'에서는 정샘물 브랜드와 협업해 신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진행하며 '포토 스탠딩 라운지'에서는 스튜디오, 한복 디스플레이 존 등을 운영한다. '다미니(DAMINI) 웨딩 주얼리 컨설팅' 존을 만들어서 다양한 예물 상품도 선보이며 행사장에서는 '혼수 스페셜 쿠폰'도 준비하고 참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웨딩 콘셉트를 공유하기 위한 예식 시연도 준비했다. 롯데호텔은 실제 예식을 연출하고 식사 및 재즈 공연 등을 진행하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경기 불황속에서도 '큰 손'으로 지갑을 여는 혼수 준비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3월 1일부터 2일까지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웨딩박람회'를 진행했었으며 웨딩 서비스와 관련된 컨설팅과 웨딩드레스 미니 패션쇼 등의 이벤트도 선보였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총 120 커플을 초청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본점 웨딩센터를 통해 모집했으며 롯데호텔에서도 호텔 예식에 관심이 있는 예비 웨딩 고객들을 초청했다.

김대환 
롯데백화점 문화이벤트팀장은 "다양한 예식 과정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에 원스톱으로 웨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예비 웨딩 고객들이 행복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